초당옥수수·꿀자몽·팥 인절미·망고 등 풍성한 라인업으로 선택폭 확대

이디야커피가 여름 시즌을 맞아 빙수 신제품 8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1일부터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시즌 한정으로 판매되고 있다.

이디야커피가 여름 시즌을 맞아 빙수 신제품 8종을 선보였다. (이디야커피 제공)
이디야커피가 여름 시즌을 맞아 빙수 신제품 8종을 선보였다. (이디야커피 제공)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여름철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디저트 경험을 제공하고자, 1인 빙수 4종과 눈꽃 빙수 4종을 새롭게 기획해 출시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1인 빙수는 ‘초당옥수수’, ‘꿀자몽 그래놀라’, ‘팥 인절미’, ‘망고 그래놀라’ 등 총 4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고소한 옥수수 알갱이와 콘후레이크를 올린 ‘초당옥수수 1인 빙수’, 상큼한 자몽과 꿀, 바삭한 그래놀라가 어우러진 ‘꿀자몽 그래놀라 1인 빙수’가 눈길을 끈다.

전통적인 팥빙수의 맛을 살린 ‘팥 인절미 1인 빙수’는 통팥, 인절미, 시리얼과 함께 제공되며, ‘망고 그래놀라 1인 빙수’는 요거트 베이스에 망고, 아이스크림, 그래놀라가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눈꽃 빙수는 부드러운 얼음과 고급 토핑을 더해 디저트의 풍미를 끌어올렸다. ‘옥수수 크런치 눈꽃 빙수’는 크림치즈 베이스에 옥수수와 치즈케익 큐브, 슈크림 토핑을 얹어 고소함을 강조했다. ‘꿀자몽 그래놀라 눈꽃 빙수’는 우유 얼음 위에 자몽, 꿀, 그래놀라가 어우러져 산뜻한 맛을 자랑한다. 이 외에도 ‘팥 인절미’와 ‘망고 그래놀라’ 맛 역시 눈꽃 버전으로 출시돼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시즌부터 1인 빙수를 기존 3종에서 4종으로, 눈꽃 빙수를 2종에서 4종으로 확대하며 제품 다양성을 강화했다. 동일한 맛을 두 가지 스타일로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상황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배려한 점도 돋보인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