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레드’, ‘자메이카 스타일’로 냉동치킨 라인업 확대

대상㈜ 청정원이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을 겨냥한 냉동 치킨 신제품 ‘순살바삭치킨’ 2종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청정원 순살바삭치킨 리얼레드’와 ‘청정원 순살바삭치킨 자메이카 style’로, 매운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한 특제 양념이 특징이다.

대상㈜ 청정원이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을 겨냥한 냉동 치킨 신제품 ‘순살바삭치킨’ 2종을 선보였다. (대상㈜ 제공)
대상㈜ 청정원이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을 겨냥한 냉동 치킨 신제품 ‘순살바삭치킨’ 2종을 선보였다. (대상㈜ 제공)

‘리얼레드’는 홍고추와 딸기잼을 조합한 소스를 입혀 달콤함과 매콤함이 조화를 이루는 ‘맵단’ 맛을 구현했으며, ‘자메이카 style’은 자메이카 전통 저크 소스를 활용해 향신료의 은은한 풍미와 진한 양념의 맛을 살렸다.

두 제품 모두 16시간 이상 저온 숙성한 국내산 닭가슴살을 사용했으며, ‘에어셀 공법’을 통해 다공성 식감을 구현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겉바속촉’ 치킨의 정석을 보여준다. 청정원의 특허 소스 코팅 기술도 적용돼 조리 시 간편하면서도 맛의 완성도를 높였다.

조리 방법은 에어프라이어 기준 170도에서 11분, 오븐은 13분으로 간단해 여름철 맥주 안주나 간식으로도 적합하다. ‘리얼레드’ 제품은 오늘부터 이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론칭 기념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자메이카 style’은 쿠팡, 네이버쇼핑 등 주요 이커머스 채널을 통해 먼저 선보인다.

대상㈜ 관계자는 “간편성과 풍부한 맛을 동시에 추구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새로운 맛의 냉동 치킨을 선보이게 됐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