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베이비&키즈 전문 브랜드 베비언스는 성분은 물론 부드러움까지 생각한 ‘베비언스 센서티브 베이비 섬유유연제 시그니처’를 출시했다.베비언스 센서티브 베이비 섬유유연제 시그니처는 기존 섬유유연제 양의 1/3만으로도 같은 효과를 내는 3X 초고농축 포뮬러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적은 양으로도 포근한 향기가 은은하게 감싸 옷감을 부드럽게 하고, 마찰로 발생하는 정전기를 방지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녹차추출물을 함유한 포뮬러를 적용해 탈취 99%의 냄새 제거력을 지녔다. 그리고 아기옷 세탁을 위한 제품인 만큼 색소와 보존제 9종을 배제했다. 아기 옷에 사용하는 만큼 독일 더마테스트 EXCELLENT 등급, 에코덤 피부테스트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8년 만의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프리미엄 베이커리’ 리딩 브랜드로 도약에 나선다.이번 브랜드 리뉴얼은 제품과 공간의 혁신을 통해 ‘프리미엄 베이커리 카페’로 진화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브랜드명 (TOUS les JOURS)을 활용한 ‘TLJ’를 팻네임으로 적용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했다.뚜레쥬르는 지난 13일 강남역에 신규 콘셉트의 매장 ‘뚜레쥬르 강남직영점’을 오픈했다. 젊은 층 유동인구가 많고 최신 트렌드가 모여있는 핵심 상권인 만큼,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뚜레쥬르의 새로운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신규 매장은 ‘제품’과 ‘공간 경험’에 중점을 뒀
스타벅스 코리아는 12월 16일부터 스타벅스 커뮤니티 스토어 매장 9개점과 스타벅스 공식 앱의 온라인 스토어에서 청년 장애인 작가 작품을 디자인에 반영한 텀블러 2종을 선보인다.이번에 소개하는 텀블러 2종은 ‘SS 커뮤니티 프렌즈 셰이 텀블러 355ml’와 ‘SS 커뮤니티 코알라 윌슨 텀블러 355ml’다. 스타벅스가 지난 2021년부터 매해 개최하고 있는 스타벅스 그림 공모전에 참여한 청년 장애인 작가들의 작품 활동 확장을 위해 기획됐다.두 텀블러에 실린 작품은 지난해 열린 제3회 스타벅스 그림 공모전의 대상 수상작이다. ‘SS 커뮤니티 프렌즈 셰이 텀블러 355ml’는 다양한 얼굴 그림을 통해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세상을 표현한 박예
카카오는 2018년 ‘카카오톡 쇼핑하기’ 론칭 이후 6년 만에 서비스 명칭을 ‘톡딜’로 변경한다고 16일 밝혔다.기존 카카오톡 쇼핑하기의 대표 상품인 톡딜을 활용해 명확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카카오톡 쇼핑탭’과 ‘카카오톡 쇼핑하기’를 혼동하는 이용자들의 불편도 줄이는 전략적 결정이다. 톡딜은 기존의 타임딜을 비롯해 단독 및 선론칭 상품과 같은 다양한 딜 혜택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기존과 동일하게 카카오톡 쇼핑탭에서 카카오톡 선물하기, 카카오쇼핑라이브 서비스와 함께 톡딜을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명 변경을 기념해 16일 오후 5시부터 22일까지 일주일간 ‘굿바이 쇼핑하기, 지금부터 본격 톡딜’ 프로모션도
오리온은 식사대용식 브랜드 ‘마켓오네이처’의 신제품 ‘오!그래놀라 저당 통보리’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오!그래놀라 저당 통보리는 한 끼 섭취량인 30g 기준 당 함량을 방울토마토 2개 분량인 1g대로 낮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국산쌀과 통보리, 통밀, 귀리 등 9가지 원물을 두툼하게 뭉쳐 원물의 바삭한 식감과 함께 영양도 한층 강화하는 등 오리온의 그래놀라 제품 개발 기술력을 담아냈다.오리온 관계자는 “오트, 단백질 등 수년 간 다양한 그래놀라 제품을 개발하면서 축적해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맛있는 오!그래놀라 저당 통보리를 완성하게 됐다”며 “당함량을 낮추면서도 맛과 영양을 한층 강화한 만큼 그래놀라
CU는 종합광고대행사 HSAD와 손잡고 포켓CU에 보관한 +1 증정 상품을 기부하는 ‘마음보관 캠페인’을 전개한다.CU 키핑쿠폰은 1+1, 2+1 등 증정 상품을 현장에서 즉시 수령하는 대신 쿠폰 형태로 포켓CU에 저장한 뒤 고객이 원하는 시점에 전국 CU에서 교환할 수 있도록 하는 +1 증정품 보관 서비스다. CU는 HSAD와 함께 바로 사용하지 않을 키핑쿠폰을 기부로 연결해 사회로 환원하는 마음보관 기부 캠페인을 기획했다. 고객이 포켓CU 마음 보관함에 저장된 +1 상품 쿠폰을 선택해 기부하면 CU가 일정 금액으로 환산해 기부금을 적립한다. 이렇게 마련된 기부금은 초록우산을 통해 전국 각지의 사회적 돌봄이 필요한 결식 우려 아동 및 청소년들
CU는 전북특별자치도청, 식약처와 손잡고 이달 12일부터 한 달간 이동형 편의점을 활용해 지방의 구매 난민들을 위한 ‘내집앞 이동장터’ 사업을 진행한다.이번 사업은 BGF리테일의 이동형 편의점이 매주 편의시설이 부족한 목요일 전북특별자치도 진안군, 임실군 내 5개 마을로 이동해 이뤄진다.이동형 편의점은 일반 점포와 마찬가지로 진열대, 냉동고, 냉장 쇼케이스, POS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내집앞 이동장터’ 사업은 위해 이동형 편의점에 스낵, 음료뿐만 아니라 과일, 채소 등 총 170여 종의 식료품과 생필품을 싣고 매주 700km 가량을 이동한다.해당 지역에 구매 기회가 많지 않다는 점을 고려해 전북자치도로부터 마을 주민들이
롯데웰푸드는 12일 열린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에서 2개 부문에서 금상 1개, 은상 1개, 우수상 2개로 총 4개 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롯데웰푸드는 이번 시상 중 CSR 부문에서 자일리톨 브랜드의 '닥터자일리톨 버스가 간다' 캠페인으로 금상을 수상했다.‘닥터자일리톨 버스가 간다’는 대한치과의사협회와 함께 전문 의료기기가 설치된 버스를 타고 전국의 의료소외지역을 방문해 지역민의 구강 건강 관리를 돕는 사회공헌 활동이다.롯데 자일리톨의 판매 수익금을 일부 지원해 2013년부터 12년째 120회 이상 지역 방문 검진을 진행했으며, 누적 수혜 인원은 6000여 명에 달한다. 특히, 검진 과정을 영상으로 제작해 홍보함으로
독서 플랫폼 밀리의서재는 배우 김태리를 모델로 발탁하고 “사람은 안 변해 그래서 독서가 변했지”를 컨셉트로 한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는 밀리의서재가 국내 최대 독서 플랫폼을 넘어 ‘독서 라이프 플랫폼’으로 도약하겠다는 비전이 담겼다.밀리의서재는 독서 습관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기 어려운 현실을 반영해 '사람은 안 변해 그래서 독서가 변했지'라는 캠페인 메시지로 새로운 독서 라이프를 제안한다.캠페인과 함께 공개된 TV 광고에는 독서가로 잘 알려진 배우 김태리와 함께 밀리의서재의 신규 서비스 ‘밀리페어링’을 소개한다. 밀리페어링은 종이책, 전자책, 차량, 오디오북, AI TTS 등 다양한
하림이 ‘IFF 한입쏙 닭가슴살’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IFF 한입쏙 닭가슴살’은 영하 35℃ 이하에서 40분간 개별 급속 동결하는 ‘IFF(Individual Fresh Frozen)’ 공법을 적용해 부드럽고 촉촉한 맛이 특징이다.촉촉한 닭가슴살을 먹기 좋게 한 입 크기로 잘라 맛있게 양념한 제품이다. 100g 당 20g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어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제격이다. ‘IFF 한입쏙 닭가슴살 오리지널 블랙페퍼맛’은 부드러운 닭가슴살에 소금과 후추, 파슬리를 더해 향긋한 풍미와 깔끔한 맛을 즐길 수 있다. ‘IFF 한입쏙 닭가슴살 스파이시 청양고추맛’은 청양고추 특유의 알싸하면서 중독성 있는 매콤맛을 더했다.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전국
샘표가 갓 버무린 김치와 수육의 완벽한 조합을 놓칠 수 없는 소비자들에게 새미네부엌 김치양념과 수육보쌈소스를 제안한다.새미네부엌 김치양념은 1인 가구를 비롯해 한 번에 많은 양의 김치를 담그는 것보다 취향에 맞는 다양한 김치를 조금씩 만들어 먹고 싶은 사람들에게 크게 인기를 끌고 있다. 11월 한달 간 새미네부엌 보쌈김치양념 온라인 매출은 전월 대비 3배 이상을 기록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이에 샘표는 배추와 무 등 월동 채소로 겉절이, 보쌈김치, 물김치 등 다양한 겨울 별미 김치를 만들어 즐길 수 있도록 샘표 공식 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 새미네부엌 김치양념 1+1 행사를 진행한다. 갓 만든 김치와 찰떡궁합인 수육을 손
오뚜기는 스프 전문 브랜드 SOUPER 와 협업해 오뚜기카레와 분말 스프를 활용한 '카레 스프', '크리스마스 스프', '구운 콘 스프' 등 신메뉴 3종을 선보인다.'카레 스프' 는 푸짐한 야채와 '오뚜기카레 약간 매운맛' 이 어우러진 이색적인 풍미의 카레 스프다. '크리스마스 스프' 는 시즌 맞이 메뉴로, 로스팅한 미소와 부드러운 오뚜기 크림스프 위에 페퍼잭 치즈가 어우러지는 스프이다 . 오뚜기 옥수수 스프 베이스에 바삭한 콘 토핑으로 완성되는 ‘ 구운 콘 스프 ’ 는 고소한 맛은 물론 식감으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 이번 협업의 콘셉트는 '한 입의 온기로 시작하는 겨울'로 겨울이 오면 따뜻한 스프 한 입이 떠오르는 계절적 공감대
쿠팡은 연말연시 자녀 위한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장난감을 파격 할인한다. 쿠팡은 오는 25일까지 진행하는 ‘토이페스타’ 기획전에서 2000개 이상 인기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한다고 13일 밝혔다.이번 기획전에는 레고, 헬로카봇, 또봇, 그래비트랙스 등 200여 브랜드가 대거 참여했다.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다양한 상품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플레이도우 65주년 칼라 클레이팩', ‘스너글버니 애착인형', ‘캐치티니핑 하츄핑 냉장고'가 대표적이다. 구매 고객을 위해 풍성한 혜택도 마련됐다. 쿠폰존 상품을 5만 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와우회원에게는 10% 할인 쿠폰이 발급된다. 쿠팡 관계자는 “아이들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
풀무원푸드앤컬처는 비건 인증 레스토랑 ‘플랜튜드(Plantude)’ 코엑스점과 아이파크몰 용산점에서 겨울 시즌을 맞아 어린이 고객을 위한 키즈 메뉴 1종과 국물 면 요리 2종 등 총 3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이번 겨울 시즌에는 어린이 고객을 위한 키즈 정식 1종과 겨울철 따듯하게 즐길 수 있는 국물 면 요리 2종 등 총 3종을 선보였다. ‘키즈 짜장 누들 & 스크램블덮밥’은 어린이 고객을 위해 특별한 재미와 영양 균형을 고려한 메뉴다. 특제 짜장소스에 양배추, 대파, 양파, 식물성 패티를 넣어 볶아낸 짜장면과 교자만두, 두부 스크램블, 마요 덮밥이 함께 제공된다. 플랜튜드 용산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국물 면 요리 2종은 '시그
CGV는 가수 정동원의 콘서트 실황 영화 ‘정동원 성탄총동원 더 무비’를 오는 18일 개봉한다고 밝혔다. 정동원은 색소폰 연주, 뮤지컬,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CGV에서 개봉하는 ‘정동원 성탄총동원 더 무비’는 2021년부터 2023년까지 3년간 진행한 정동원의 콘서트 ‘동화’, ‘음악회’, ‘성탄총동원’ 등의 하이라이트를 모았다. 3년간 정동원의 성장 과정과 함께 할아버지와의 추억이 담긴 ‘할아버지의 색소폰’, 팬들을 위한 ‘영원’ 등의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미스터트롯’부터 함께한 가수 장민호, 이찬원, 김희재의 애정이 담긴 인터뷰도 함께 담겼다.CGV는 ‘정동원 성탄총동원 더 무
신세계라이브쇼핑은 건강식품 전문관을 오픈하고, 방송 상품을 모바일로 대거 선보인다.신세계라이브쇼핑은 12월 12일 모바일앱에 ‘건강 플러스’를 론칭한다고 밝혔다.‘건강 플러스’에서는 기존 방송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정관장, 대상웰라이프, 여에스더, 에버콜라겐, 셀렉스 등 다양한 브랜드의 건강 식품을 만나볼 수 있다.특히 건강 플러스에서는 고객 관점으로 화면을 전면 재정비했다.기존 성분별로 복잡하게 이곳저곳 나눠져 있던 건강식품들을 위건강, 장건강, 성장발육, 혈행개선, 이너뷰티 등 직관적인 기능 중심으로 분류해 고객이 쉽게 접근하고 찾아볼 수 있다.또 건강식품 숏츠들을 AI로 자동 생성해 고객의 선택지를 넓
SSG닷컴은 오는 13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이마트몰 설 선물세트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이번 사전예약은 지난해 설 대비 물량을 35% 확대했다. 최장 9일에 달하는 긴 연휴로 선물을 미리 준비하고자 하는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전망되며, 새벽배송 권역을 충청권과 경기 남부로 확대했다는 점을 고려했다. 이 기간 행사카드 결제 시 N+1, 최대 50% 할인, 구매 금액대별 최대 120만원 상품권 증정 등의 혜택을 이마트와 동일하게 제공한다. 상품권 증정 혜택은 즉시 할인으로도 적용할 수 있다.온라인 단독 SSG머니 적립 혜택도 있다. 행사카드로 200만원 이상 구매 시 결제금액의 1%를, 300만원 이상 구매 시 2%를 적립해준다. 결제
LG생활건강 프리미엄 오랄케어 브랜드 ‘유시몰(EUTHYMOL)’ 칫솔 누적 판매 수량이 400만 개를 넘어섰다.유시몰 칫솔의 400만개 판매 기록은 2021년 브랜드가 국내에 처음 선을 보인지 약 4년 만에 이뤄낸 성과다. 유시몰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차별화 된 상쾌함으로 ‘차별적 고객경험’을 선도하고 있다.대표 제품인 유시몰 ‘레귤러 칫솔’은 탄력 있는 초 미세모로 프라그와 구취를 제거하는데 뛰어난 효과를 보이는 제품이다. 사용해보면 부드럽지만 상쾌한 사용 감이 특징인 제품이다.또한 유시몰 ‘클래식 칫솔’은 치아 다섯 개를 한꺼번에 닦을 수 있는 45㎜ 길이의 롱 헤드가 특징이다. 치아 표면에 밀착하도록 곡선 형태로 설계된
오뚜기는 글로벌 핫소스 브랜드 '타바스코 (TABASCO®)' 신제품 '타바스코 고추장 핫소스' 를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선보인다.최근 K- 푸드 열풍을 타고 K- 소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다. 오뚜기는 매콤한 소스류가 인기인 점을 착안해 고추장을 활용한 핫소스를 출시했다. 맥킬레니사와 협업해 직접 제품을 개발하고 오뚜기 대풍공장에서 생산한다. 신제품 타바스코 고추장 핫소스는 고추장 베이스의 핫소스다. 고추장에 타바스코 원료가 더해져 은은하게 올라오는 타바스코 특유의 매콤한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취향에 따라 한식과 양식 메뉴에 더해 매콤함을 즐길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K- 소스 열풍이
11번가는 오는 25일까지 어린이와 어른을 위해 엄선한 인기 선물을 한데 모은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연다.올 한해 인기를 모은 장난감부터 유아동 도서, 게임기, 문구용품에 이어, 어른들을 위한 다양한 선물, 홈파티 용품 등을 최대 50% 할인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어린이 선물로는 올해11번가 내 장난감 카테고리에서 판매 상위권을 차지한 프리미엄 장난감, 캐릭터 완구 등의 특가 행사를 준비했다.블록 완구 대표주자 ‘레고’는 오는 13일까지 디즈니·아이콘·시티·프렌즈·해리포터·닌자고 등 인기 시리즈 상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하며, 12월 한달 간 가장 많이 구매한(결제금액 기준) ‘구매왕’ 1명에게 50만원 상당의 ‘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