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가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몽슈슈와 협업해 카레와 순후추를 활용한 색다른 디저트를 한정 출시한다 .이번 이색 협업을 통해 오뚜기는 대표 제품인 '오뚜기 카레' 와 '순후추' 등 한식 풍미를 몽슈슈 대표 제품인 롤케이크에 더해, 한층 이색적인 맛을 구현했다. MZ 세대를 포함한 전 세대 소비자에게 색다른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는 전략이다.오뚜기 X 몽슈슈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은 2종으로 구성되며, '카레롤 약간 매운맛' 과 '순후추롤' 이다 . 카레롤은 오뚜기 카레 약간 매운맛을 넣어 카레의 깊고 진한 향을 느낄 수 있으며, 노란색의 부드러운 시트에 후추 크림이 은은하게 어우러진다 . 순후추롤은 폭신한 시트와 부드러운 크림
스타벅스 코리아는 겨울이 오기 전 마지막 단풍과 함께 늦가을 정취를 커피 한 잔과 즐길 수 있는 숨은 명소를 소개한다.춘천 시내를 한 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높은 지대에 위치한 ‘춘천구봉산R점’은 1층에 테라스, 2층에는 루프탑이 있어 가을 정취를 한 발 가까이 만끽할 수 있는 곳이다. 매장 전면에 설치된 통창을 통해 어느 곳에 앉아도 단풍을 파노라마뷰로 즐길 수 있으며, 춘천시내 절경과 함께 의암호와 북한강도 조망할 수 있다.아름다운 자연환경 덕분에 해당 매장은 지난해 한국관광공사와 스타벅스 코리아가 선정한 ‘스타벅스 10대 명소 매장’ 중 하나로 소개되기도 했다.경기도 포천시에는 높은 산과 울창한 숲으로 둘러싸인
이마트24가 이달 말일까지 생리대, 치약, 샴푸/린스 상품군을 대상으로 역대 최대 규모로 ‘골라담기’ 행사를 진행한다.이번 골라담기 행사 상품은 생리대 80종, 치약 21종, 샴푸/린스 24종으로, 고객들은 각 상품군의 상품을 2개 이상 구매 시 총 구매금액의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특히, 이번 행사는 브랜드나 가격에 상관없이 행사 대상상품 중 2개 이상만 구입하면 모두 반값이 적용된다.일반적으로 동일 브랜드·가격의 상품끼리 구입해야 할인혜택이 적용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마트24는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브랜드·가격에 상관없이 2개 이상 구입시 반값으로 제공하는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예를 들어, ‘쏘피 안심
신세계백화점이 VIP(우수고객) 전용 큐레이션 플랫폼을 선보인다. 공식 애플리케이션 안에 VIP만 입장할 수 있는 채널 ‘더 쇼케이스’를 열고, 기존 백화점 혹은 국내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유무형의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19일 오픈한 더 쇼케이스는 VIP 고객 대상으로 고품격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소개하는 앱 안의 진열장이다. 초고가 럭셔리 여행 상품이나 오리지널 예술 작품, 고급 다이닝, 해외명품 브랜드의 주문 제작 상품 등 구매나 체험 기회를 갖는 것만으로도 특별한 혜택이 되는지가 최우선 입점 기준이다. 다른 곳에서도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의 경우엔 파격적인 베네핏을 제공해 차별화할 계획이다.더 쇼
현대자동차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현대샵’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19일(화) 밝혔다. 현대샵은 자동차 액세서리, 세차용품, 차박(차에서 하는 숙박)을 위한 캠핑용품 등 자동차 애프터마켓 전용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쇼핑몰이다.현대자동차는 이번 리뉴얼에서 고객이 손쉽게 제품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다양한 편의 기능을 추가해 애프터마켓에 대한 고객 경험을 제고하는데 중점을 뒀다.이를 위해 현대자동차는 사용자 경험(User Experience, UX)과 사용자 환경(User Interface, UI) 등 홈페이지 디자인을 개선해 소비자들이 다양한 콘텐츠와 맞춤 상품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또한 현대자동차는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소비자
오뚜기가 추운 계절 따뜻하게 속까지 데워줄 '지역식 국물요리 3종' 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많은 소비자들이 지역별 유명 음식 및 믿을 수 있는 국내 지역의 원재료를 활용한 제품을 선호한 다는 것에서 착안해 부산의 기장미역, 제주산 흑돼지, 국내산 파 등을 원재료로 했다.새롭게 출시한 '지역식 국물요리 3종' 은 '부산식 기장미역국', '서울식 차돌대파육개장', '제주식 흑 돼지김치찌개' 등이다. ‘ 부산식 기장미역국 ’ 은 부드럽고 쫄깃한 부산 기장미역에 부드러운 양지, 맑은 육수에 참기름을 더해 깔끔한 맛을 자랑한다. '서울식 차돌대파육개장'은 차돌양지와 국산 대 파를 한가득 넣어 푸짐하면서도 깔끔하고 깊은 맛의 서울
아모레퍼시픽미술관(관장 전승창)이 현대미술 기획전 'Spaces' 전시로 관람객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의미 있는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지난 9월 개막한 'Spaces' 전시는 북유럽 출신의 세계적인 아티스트 듀오 엘름그린 & 드라그셋(Elmgreen & Dragset)의 아시아 최대 규모 전시이다. 전시는 두 사람의 30년 협업을 기념해 그들의 공간 작업을 한자리에서 조명한다. 실제 크기의 집, 수영장, 레스토랑이 전시장 안에 들어서는 등 상상하기 어려운 규모와 형태의 설치작품들이 눈길을 사로잡는다.이번 현장 이벤트에서는 대형 설치작품 <The Amorepacific Pool(아모레퍼시픽 수영장)>에 사용된 재료의 여분을 재사용하여 제작한 특
코카-콜라(이하 코카콜라)가 스타필드 하남에서 크리스마스 팝업스토어 ‘코카-콜라 크리스마스 빌리지 in 스타필드’를 선보인다.코카콜라 관계자는 "‘코카콜라 크리스마스 빌리지 in 스타필드’는 코카콜라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제품 구매부터 코카콜라의 크리스마스 트럭, 트리, 오너먼트, 폴라 베어 등 코카콜라의 다양한 크리스마스 테마 전시물들을 직접 관람하고 체험할 수 있는 빌리지 컨셉으로 구성된다"라며 "도심 속 대형 쇼핑몰 중앙에 위치한 이번 팝업스토어는 규모감 있는 공간으로 연말연시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이고, 체험할 수 있는 요소들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코카콜라 크리스마스 빌리지 in
피자 끝부분을 차별화하며 ‘엣지혁명’을 주도한 풀무원은 간편성을 강화한 퍼스널 사이즈 냉동피자 신제품을 선보이며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풀무원식품은 에어프라이어에 쏙 들어가는 크기로 조리 간편성은 물론 풍성한 토핑으로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에프쏙포켓쏙! 피자’(쏙쏙 피자) 2종을 출시했다.풀무원은 1인 가구 증가와 맞물려 퍼스널 사이즈 피자 제품에 대한 니즈가 상승하고 있음에 주목했다. 기존 10인치 제품의 경우 에어프라이어에 한 번에 들어가지 않아 소분하는 과정이 번거롭고, 혼자 먹기에는 양이 많다는 일부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2종은 풀무원 피자의 풍부한 맛은 유지하면서
‘카카오톡 선물하기(이하 선물하기)'는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프라다’가 선물하기 ‘럭스(LuX: Luxury eXperience)’에 신규 입점했다고 밝혔다.트렌드를 초월하는 코드로 개념, 구조, 이미지를 결합한 지적 세계를 제시하는 프라다는 선물하기의 럭셔리 선물 전문관 ‘럭스’를 통해 레디투웨어, 가방, 신발, 액세서리를 포함한 약 400여 개의 아이템을 선보이며, 프라다 고유의 정체성을 반영해 선별된 컬렉션을 제공한다. 선물하기 럭스에서는 고객에게 선물하기만의 차별화된 큐레이션을 바탕으로 특별한 ‘프라다’ 선물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선물하기 럭스를 통해 ‘프라다’ 상품 구매 시 프라다의 시그니처 선물 패키지로 배송된
농심이 지난 9월 첫 선보인 ‘신라면 툼바’가 라면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하반기 최고 히트제품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농심은 ‘신라면 툼바’ 브랜드 합산 판매량이 출시 두 달만에 1100만 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밝혔다.지난 9월 브랜드 런칭과 함께 출시한 용기면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이 출시 약 두 달만에 500만 개 판매됐다. 이어 10월 출시한 봉지면 ‘신라면 툼바’는 출시 약 한 달만에 600만 봉 판매를 돌파했다. 농심은 국내 인기에 힙입어 이번 달부터 신라면 툼바 해외시장 출시를 본격화하고 있다. 지난 7일부터 미국 현지 생산과 거래처 입점을 시작했다. 올해 말까지 대만, 말레이시아, 사우디아라비아 등 아시아 및
카카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카카오프렌즈에서 춘식이를 활용한 크리스마스 굿즈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시즌 테마는 ‘메리춘크리스마스’로, 지난 5월 이모티콘으로 먼저 공개돼 많은 사랑을 받았던 ‘베이비춘식이’를 제품화했다. 카카오프렌즈 친구들을 기다리며 크리스마스 파티를 준비하는 귀여운 아기 춘식이의 모습을 담았다.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제격인 인형과 트리에 걸 수 있는 키링 인형, 브릭, 파자마, 스노우볼, 커트러리 등 총 20종의 다양한 굿즈를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판매한다. 카카오프렌즈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프렌즈샵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1월 15일부터 12월 3일까지 카카오톡
오뚜기는 '바질' 과 '청귤'을 활용한 '페어링 와사비 2종'을 출시했다.바질 100% 원물로 향긋함을 살린 '바질콕콕와사비'는 돼지고기와 소고기 모두 잘 어울리는 육류 페어링 와사비다 . 바질의 향긋함이 소고기와 함께 먹으면 육향을 끌어 올려주고 와사비의 알싸한 맛이 돼지고기의 기름기를 잡아줘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 청정한 제주도의 청귤을 사용한 회 페어링 와사비 '청귤콕콕와사비' 는 회는 물론 냉모밀과 함께 먹기 좋다. 청귤 와사비의 상큼함이 회의 비릿함은 잡아주고 신선함을 한층 더 올려주며, 냉모밀과 함께 먹으면 국물에 새콤달콤함이 더해져 입맛을 돋운다.오뚜기의 두 제품은 가을 캠핑, 연말 홈파티 시즌 등을 맞이
쿠팡플레이 예능 ‘대학전쟁’ 시즌 2가 오늘 저녁 8시 첫 베일을 벗는 가운데 1, 2회 예고편을 통해 한층 더 강력해진 난이도와 스케일이 공개됐다. 쿠팡플레이 예능 ‘대학전쟁’은 대한민국 최고 명문대 상위 1%의 진짜 천재들이 오직 두뇌만을 활용해 맞붙는 순도 100% 리얼리티 두뇌 배틀 서바이벌이다. 공개된 예고편에선 오직 승리를 향해 나아가는 상위 1% 천재 출연진들의 패기 넘치는 분위기 속에서 시즌 2를 맞이해 더욱 정교해진 게임 구성과 속도감 넘치는 두뇌 대결이 그려졌다. 시즌 2답게 한층 업그레이드된 게임도 속속 공개됐다. 첫 번째 공식 게임이자 베네핏을 획득할 수 있는 ‘에이스 선발전’에서는 최후의 1인으로 살아남
쿠팡은 ‘비비드키친(VIVID KITCHEN)’의 저당 신제품 4종을 로켓프레시에서 단독 선 론칭하며 저당 상품 라인업을 강화한다.비비드키친은 동원홈푸드가 출범한 브랜드로 저당∙저열량을 강조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저당 닭가슴살 브리또 3종과 저당 쌈장소스로 구성됐다. 저당 닭가슴살 브리또는 콜리플라워라이스, 통밀 토르티야 등을 활용한 제품으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고, 저당 쌈장소스는 전통 장류에 비비드키친만의 저당 기술을 접목했다.쿠팡 로켓프레시는 비비드키친 신제품 선 론칭을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1개 상품 구매 시 동일한 상품 1개를 추가 제공하는 ‘1+1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를
CJ제일제당은 지난 1월 B마트에 단독 출시했던 '비비고 저나트륨 사골곰탕' 판매를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으로 확대한다. ‘비비고 저나트륨 사골곰탕’은 한 봉지 당 나트륨 함량이 430mg으로 기존 제품인 ‘비비고 사골곰탕’보다 50%가량 낮으면서도 자연스러운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비비고 저나트륨 사골곰탕’은 한 봉지(500g)당 나트륨 함량이 430mg으로 기존 ‘비비고 사골곰탕’에 비해 50% 낮으면서도 풍미가 좋은 안데스 소금을 사용하고, 사골 농축액을 1.7%로 늘려 한우사골 추출물을 추가해 진한 감칠맛을 살렸다.범용 제품 출시와 함께 온라인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CJ제일제당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비비고 저나트륨
㈜컨비니언스가 운영하는 ‘바른생각’이 2024년 현대백화점 미아점 OPEN LAB(이하 오픈랩)에 입점 소식했다고 밝혔다.‘오픈랩’은 상품을 직접 만져볼 수 없는 온라인 쇼핑의 단점을 보완해 오프라인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경험하는 것은 물론 온라인 혜택까지 제공하는 현대백화점 미아점만의 서비스 공간이다.바른생각 관계자는 “바른생각의 주 타겟층인 2030을 넘어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에게 브랜드와 제품을 알리고자 입점하게 됐다”고 설명했다.바른생각이 함께하는 오픈랩은 팝업스토어 형태로 진행되며 오는 21일까지 현대백화점 미아점 7층에서 만날 수 있다.이곳에서는 바른생각이 재해석한 온열 제품 라인
CJ제일제당의 비비고(bibigo)가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과 손잡고 전 세계 소비자를 만난다.CJ제일제당은 비비고와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가 함께한 글로벌 캠페인을 한국, 미국, 유럽, 호주, 일본 등 전세계 14개국에서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푸드와 콘텐츠의 만남을 통해 전세계 K-컬처 팬들에게 보다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비비고X오징어 게임' 시즌2 콜라보 제품은 K-스트리트 푸드와 만두, 김치, 김스낵 등 비비고의 핵심 전략 상품을 중심으로 현지 소비자의 니즈 등에 맞춰 국가별로 구성을 차별화하고, '오징어 게임' 시즌2 속 캐릭터를 활용한 한정판 패키지로 출시
쿠팡플레이 예능 ‘슈팅스타’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예고편에서는 그라운드를 떠났던 레전드 플레이어들의 승리를 향한 뜨거운 분투가 담겨 축구 팬들의 가슴을 뛰게 하고 있다.쿠팡플레이 예능 ‘슈팅스타’는 은퇴한 레전드 플레이어들이 박지성 단장, 최용수 감독과 함께 한 팀으로 모여 다시 한번 K리그 현역에 도전하는 성장 축구 예능이다. 단장으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박지성을 비롯해 최용수 감독, 설기현 코치, 김영광, 염기훈, 고요한, 현영민, 권순형, 데얀 등 최고의 멤버들이 ‘FC 슈팅스타’라는 이름으로 활약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서는 그라운드에 다시 나서는 박지성의 모습을
11번가는 인천광역시·인천테크노파크와 손잡고 인천 소재 중소기업의 온라인 판매 지원을 위한 ‘인천직구 상설관 중소기업 특별할인’ 기획전을 오는 연말까지 진행한다.이번 기획전은 인천광역시 중소제조기업 공동 온라인 판로 브랜드 ‘인천직구’와 함께 마련한 행사다. 인천에 본사 또는 공장이 소재한 자체 생산 제품 보유 중소제조기업 160여 개사가 참여해 신선·가공식품, 건강식품, 리빙, 뷰티·패션, 디지털 등의 카테고리에서 총 3천400여 개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사골육수에 소고기, 대파 등을 넣어 끓여 낸 ‘엠에스푸드 육개장’, 유기인증 김에 천일염을 더한 ‘퓨어잇 순수한 아이김 김&천일염', 맞춤 제작 커튼'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