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0개 브랜드 참여…성수동 팝업스토어 통해 고객 체험 강화

이번 페스타는 빠르게 변화하는 뷰티 시장에서 가능성을 지닌 라이징 브랜드를 발굴하고, 새로운 트렌드를 제안하는 것을 목표로 기획됐다.
온라인 행사는 5월 12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며, 1,5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행사 기간 동안 무신사 뷰티는 인기 브랜드의 제품을 소개하는 ‘브랜드 데이’와 다양한 상품을 균일가로 만나볼 수 있는 ‘럭키박스’ 프로모션 등을 운영할 계획이다.
오프라인 행사는 5월 16일부터 18일까지 사흘간 성수동 일대에서 열린다. ‘무신사 스퀘어 성수 4’, ‘무신사 뷰티 스페이스 1’,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 등 세 공간에서 라이징 뷰티 브랜드 45개가 참여해 고객 참여형 부스를 선보인다.
특히 ‘무신사 스퀘어 성수 4’에서는 기초, 색조, 헤어·바디, 이너뷰티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무신사 뷰티 단독 상품 67종을 체험할 수 있는 메인 팝업스토어가 운영된다. 방문객은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한 뒤, 키워드 스탬프를 통해 본인의 ‘추구미(추구하는 아름다움)’ 유형을 진단받고, 이에 맞춘 맞춤형 뷰티 키트를 받을 수 있다.
오하은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