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서울사무소를 비롯한 각 지방 영업소에서 양방향 화상으로 진행된 이번 교육은 스마트 MSC 교육을 시작으로 하반기 성과 및 21년 목표 공유, 평가제도 안내, 품목별 POA(Plan of Action) 강의로 구성됐다.
스마트 MSC 교육에서는 비대면 영업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전자 문서 시스템 도입, 영업소 근무 환경 개선 등의 내용을 다룬 스마트워크 추진 방향을 발표했다. 유영제약은 변화하는 환경에 맞는 스마트워크 체계를 구축해 업무 효율을 높이고 스마트한 업무 환경을 조성해나갈 계획이다.
또한, PM팀은 레시노원, 프라바페닉스 등 주요 품목에 대한 판매 전략을 공유해 21년 영업 목표 달성의 발판을 마련했다.
교육을 주관한 인재개발팀은 “방문 영업 등이 제한된 언택트 시대에 맞춰 고객과 대면하지 않고 제품을 판매하는 비대면 마케팅을 고려해 관련 교육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하수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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