쥴릭파마코리아어완뷜프사장,동국대학교일반대학원장한희원교수가업무협약체결을하고있다.
쥴릭파마코리아어완뷜프사장,동국대학교일반대학원장한희원교수가업무협약체결을하고있다.
쥴릭파마코리아(이하 쥴릭파마)는 동국대 서울캠퍼스에서 동국대학교 대학원(제약바이오산업학과‧식품의료제품규제정책학과)과 상호 교류 및 연구, 우수인재 양성 등 산학협력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10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쥴릭파마의 ESG 경영의 주요 근간 중 하나인 ‘인재육성을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이루어졌다. 이번 협약을 통해 쥴릭파마는 전문적 지식뿐만 아니라 실무적 지식 전파에도 주력할 예정이다.

업무협약식에는 쥴릭파마 어완 뷜프(Erwan Vilfeu) 사장 외에도 쥴릭파마 인사 부문장 박상문 전무, 동국대학교 일반대학원장 한희원 교수, 동국대학교 약학대학 약학과 권경희 교수 등이 참석했다. 이날 어완 뷜프 사장은 ‘헬스케어 산업의 디지털화’라는 주제로 동국대학교 대학원생들을 대상으로 특강을 진행하기도 했다.

쥴릭파마는 추후에도 인턴십 프로그램 등 여러 대학과 지속적인 산학협력을 통해 사회진출을 앞둔 학생들에게 쥴릭파마만의 차별화된 실무경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쥴릭파마코리아 어완 뷜프 사장은 “쥴릭파마와 동국대학교 대학원(제약바이오산업학과‧식품의료제품규제정책학과)과의 이번 양해각서 체결을 통해 쥴릭파마는 전문적, 실무적 지식을 제공하여 인재육성에 기여하고, 더 나아가 지역사회와 산업 전반에 공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쥴릭파마는 앞으로도 인턴십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쥴릭파마의 내부 전문가들이 보유한 지식을 학생들에게 지속적으로 전파하는 등 다방면으로 산학협력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