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다케다제약11월폐암인식증진의달기념사내행사
한국다케다제약11월폐암인식증진의달기념사내행사
한국다케다제약(대표 문희석)은 11월 ‘폐암 인식 증진의 달’을 기념해 국내를 포함한 아시아·태평양지역 임직원들과 함께 국내 폐암 환우들의 건강한 삶을 응원하고 사랑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Love, Lung, Long’ 사내 캠페인을 지난 17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내 캠페인은 미국폐암협회에서 지정한 11월 폐암 인식 증진의 달을 맞아 폐암 질환에 대한 인식과 관심을 제고하고 치료 환경 개선 의지를 다짐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뇌전이와 내성 발생으로 치료적 미충족 수요가 높았던 국내 역형성 림프종 인산화효소(Anaplastic Lymphoma Kinase, 이하 ALK) 양성 비소세포성폐암 환자들이 알룬브릭®을 통해 건강한 폐(Lung)를 되찾음으로써 오래(Long) 살아가기를 응원하는 사랑(Love)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진행됐다.

이 날 행사에서는 한국다케다제약 임직원뿐만 아니라 아태지역을 담당하는 임직원까지 함께 참여해 국내 ALK 양성 비소세포성폐암 환자의 치료를 응원하기 위한 메시지를 나누고, 더 많은 폐암 환자들의 삶에 의미있는 변화를 만들어내기 위한 포부를 다졌다. 또한 참여한 직원들을 대상으로 ALK 양성 비소세포성폐암 질환의 진단 및 치료에 대한 이해도를 증진시킬 수 있는 교육과 함께 알룬브릭®의 ALTA-1L 임상 최종 분석 결과와 임상적 가치를 짚어볼 수 있는 실시간 퀴즈 이벤트를 진행했다.

한국다케다제약 문희석 대표는 “11월 폐암 인식의 달을 맞아 한국을 포함한 아태지역 임직원들과 함께 폐암 치료의 중요성을 되새기고 국내 ALK 양성 비소세포성 폐암 환우 분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응원할 수 있는 뜻깊은 활동에 동참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한국다케다제약은 폐암에 대한 인식을 증진시키고 폐암 극복을 위한 혁신적인 치료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