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드고와힙스청담의원이선민원장은지난1월3일힙스청담의원에서양해각서를체결했다.사진제공=(주)메드고
(주)메드고와힙스청담의원이선민원장은지난1월3일힙스청담의원에서양해각서를체결했다.사진제공=(주)메드고
㈜메드고가 지난 3일 힙스청담의원과 비대면 맞춤형 영양제 설계 서비스 바로필의 활성화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양해각서에 포함된 협력 분야는 비대면 맞춤형 영양제 설계 서비스 활성화, 비대면 기능의학검진 활성화, 그리고 기능의학 홍보 협력이다.

(주)메드고 김재훈 대표는 “힙스청담의원 이선민 원장과 이번 협약을 통해 나에게 딱 맞는 맞춤형 영양제 시장을 바로필 앱을 통해 활성화 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 ”라며 “이미 지난 3개월간 서비스를 진행한 결과 기능의학검진 결과를 바탕으로 과학적으로 설계된 맞춤 영양제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가 높았고, 이에 따라 병원 수익도 증가했다”라고 전했다.

공동대표인 홍효주 대표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 비대면은 거스를 수 없는 숙명으로 생각한다. 비대면에 특화된 헬스케어 서비스를 이미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힙스청담의원 이선민 원장은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분들이 생소하게 느끼는 기능의학에 대한 갈증을 풀어드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며 요즘처럼 어려운 시기에 많은 분들께 기능의학이 건강에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는 생각을 밝혔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