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암젠온은 암젠코리아의 제품 및 관련 질환에 대한 최신 의학정보를 온라인 상에서 전달하는 암젠코리아의 새로운 디지털 이니셔티브(Digital Initiatives)다.
회사에 따르면 의료진이 원하는 시간에 서비스를 예약하면, 암젠온 디테일러 담당자가 매칭되어 필요한 의학정보를 온라인 플랫폼으로 제공하는 시스템으로 운영된다. 서비스 이용은 암젠코리아가 지난해 출시한 의료인 전용 포털사이트 ‘스마트암젠(SmartAmgen)’ 접속을 통해 가능하다.
암젠코리아 노상경 대표는 “코로나 팬데믹이 장기간 이어짐에도 환자를 위해 헌신하시는 의료진분들께 암젠코리아의 의학정보를 효율적으로 제공하고자 ‘암젠온(AmgenON)’ 디지털 이니셔티브(Digital Initiatives)를 본격 시작하게 됐다. 작년에 개발된 의료진 전용 포털사이트 ‘스마트암젠(SmartAmgen)’에 이어, 올해 의료진 맞춤형 솔루션인 암젠온을 선보이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환자 치료에 전념하시는 의료진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는 서비스인 만큼, 암젠온을 통해 보다 많은 의료진분들께서 다양한 의학정보를 온라인에서도 편리하게 제공받으시길 희망한다. 암젠코리아는 앞으로도 ‘환자를 위한다(To Serve Patients)’는 사명 아래 효과적으로 정보를 전달하고 의료진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하수지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