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BIX 전시회는 리드엑시비션스코리아가 주최하며 15개 국가에서 참가하는 200개 기업, 350개 부스를 운영한다.
바이오·제약 산업의 전 밸류체인을 모두 아우를 수 있게 구성된 이번 전시는‘World’s Most Tangible Healthcare Convention’ 이라는 테마에 부합할 만한 다채로운 구성으로 준비되었다.
주요 전시 카테고리는 ▲디지털 헬스케어 ▲실험 장비 및 분석 ▲제조 및 설비 ▲패키징 ▲물류 ▲바이오테크놀로지 ▲원료(의약품/식품/화장품) ▲서비스 ▲병원/대학 및 공공기관으로 구성된다.
`2022 특별관’에서는 올해 바이오·제약산업 트렌드라고 할 수 있는 CMO/ CDMO, 디지털 헬스케어, 콜드체인 물류, 바이오소재/부품/장비를 소개한다.
파트너링은 신규 파이프라인을 찾고 있는 제약, 바이오기업, 헬스케어, 대학, 연구기관, 벤처, 스타트업 그리고 투자를 원하는 VC 등 400여개 기관이 총출동한다. 초청 해외 바이어와의 현장 미팅을 통해 글로벌 네트워크 확장에 도전할 수 있다. 화이자, 아스트라제네카, 삼성바이오에피스, 삼성바이오로직스, 셀트리온, 한미약품, GC Cell을 비롯한 국내외 200여 참여기업을 파트너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임혜정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