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랩이 운영하는 어린이화장품 브랜드 봉봉프렌즈(BongBong Friends)가 전국 롯데마트 문화센터 24개 지점에서 아이들을 위한 ‘키즈 뷰티+댄스 체험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봉봉프렌즈의 인기 제품인 네일 스티커와 붙이는 귀걸이 제품을 활용한 ‘꾸미기 활동’ 후 다양한 테마의 댄스 클래스와 연계되는 체험형 프로그램인 이번 프로그램은 지난 3일 롯데마트 안성점을 시작으로 군산점, 진장점, 대구율하점, 당진점 등 7월까지 전국 주요 롯데마트 문화센터로 순차적 확대 운영된다.

참여 어린이들은 자신만의 스타일로 꾸미기를 한 뒤, 지점별로 운영되는 K-POP 댄스, 공주발레, 사랑의 하트핑 댄스, 패밀리 댄스타임 등 다양한 댄스 수업에 참여하게 된다. 단순한 체험을 넘어 아이들이 자신의 모습을 더욱 자신감 있게 표현하며 몸으로 감정을 드러내고 창의력을 키울 수 있도록 기획된 통합 클래스다.

봉봉프렌즈, 롯데마트 문화센터와 함께하는 키즈 뷰티+댄스 체험 클래스 진행 (봉봉프렌즈 제공)
봉봉프렌즈, 롯데마트 문화센터와 함께하는 키즈 뷰티+댄스 체험 클래스 진행 (봉봉프렌즈 제공)
프로그램을 추진한 봉봉프렌즈는 ‘키즈 클린뷰티(KID’S CLEAN BEAUTY)’를 슬로건으로 민감한 아이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클린 성분 중심의 화장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다양한 오프라인 체험과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의 즐거운 ‘처음 뷰티 경험’을 돕는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금번 ‘키즈 뷰티+댄스 체험 클래스’ 일정 확인 및 신청은 롯데마트 문화센터 공식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봉봉프렌즈는 단순한 어린이 화장품을 넘어 아이들의 감성과 자존감을 키워주는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며 “이번 문화센터 클래스는 어린이날을 맞이하고 여름방학을 앞둔 아이들이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기획됐으므로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