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이지듀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8일 어버이날, 서울 잠실 이크루즈에서 모녀 고객을 초청해 ‘기미 앰플 플라워 클래스 – 로즈위듀(Rose with easydew)’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실제 소비자 리뷰 중 “엄마와 함께 사용 중”이라는 의견에서 착안해 기획됐으며, 이지듀 제품을 사용하는 모녀의 사연을 사전 공모해 선정된 8팀(16명)이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전문 플로리스트와 함께 ‘기미 앰플 로즈 에디션’ 플라워 박스를 직접 꾸미고 서로에게 선물하며 가족 간 감사의 마음을 나눴다.

현장에서는 “기미 앰플을 선물로 받았는데 플라워 클래스까지 함께하게 돼 추억이 됐다”, “직접 만든 선물로 마음을 전할 수 있어 의미 있었다”는 반응이 이어졌다.

이지듀 기미 앰플 플라워 클래스 ‘로즈위듀’에 참가한 모녀가 함께 기미 앰플 플라워 박스를 꾸미고 있다. (대웅제약 제공)
이지듀 기미 앰플 플라워 클래스 ‘로즈위듀’에 참가한 모녀가 함께 기미 앰플 플라워 박스를 꾸미고 있다. (대웅제약 제공)
이지듀 기미 앰플(DW-EGF 멜라토닝 원데이 앰플)은 누적 판매량 2000만 병을 기록하며 다양한 세대에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번 행사에서 소개된 ‘로즈 에디션’은 장미꽃 수·오일, 비타민B12 등을 추가해 보습과 생기를 더한 제품으로 5월 한정 이지듀몰에서 판매 중이다.

이지듀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과 브랜드가 함께하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 접점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