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실제 소비자 리뷰 중 “엄마와 함께 사용 중”이라는 의견에서 착안해 기획됐으며, 이지듀 제품을 사용하는 모녀의 사연을 사전 공모해 선정된 8팀(16명)이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전문 플로리스트와 함께 ‘기미 앰플 로즈 에디션’ 플라워 박스를 직접 꾸미고 서로에게 선물하며 가족 간 감사의 마음을 나눴다.
현장에서는 “기미 앰플을 선물로 받았는데 플라워 클래스까지 함께하게 돼 추억이 됐다”, “직접 만든 선물로 마음을 전할 수 있어 의미 있었다”는 반응이 이어졌다.

이지듀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과 브랜드가 함께하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 접점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국주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