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건강의 날 10주년 기념 헬시페스타 등 풍성한 이벤트…프리미엄 여성 유산균으로 '질 건강' 습관 응원

엘레나는 국내 최초로 질 건강 기능성을 인정받은 여성 유산균으로, 특허받은 UREX® 프로바이오틱스 두 가지 핵심 균주를 배합하여 탄생했다. 대표 제품으로는 기본 라인인 '엘레나'를 비롯해 프리미엄 라인 '엘레나 퀸',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할 수 있는 분말 형태의 '엘레나 스틱', 그리고 지난 1월 출시되어 질 건강뿐만 아니라 스트레스 완화와 심리적 안정 효과까지 선사하는 '엘레나 테아닌'이 있다.
엘레나는 여성 스스로 질 건강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올바른 관리 습관을 형성하도록 돕는 '질 좋은 습관' 캠페인을 꾸준히 전개하며 여성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통해 질 건강에 대한 유익한 정보와 실생활에서 실천할 수 있는 관리법 등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특히 올해 출시 10주년을 맞이한 엘레나는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다각적인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최근 젊은 층의 핫플레이스인 성수동에 핑크 엘레나 팝업스토어를 성공적으로 운영한 데 이어, 신세계 아울렛에서도 팝업스토어를 열어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 있다.
또한, 맘앤베이비 박람회에 참여하여 예비 엄마와 육아맘들에게 엘레나를 직접 소개하는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온라인에서는 엘레나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키엘레나 퍼퓸 바디미스트, 키링 인형 등 차별화된 굿즈를 선보이며 여성 전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지고 있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여성 건강의 날과 가정의 달을 맞아 엘레나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을 위해 풍성한 이벤트들을 마련했다"며, "출시 이후 10년 동안 꾸준히 보내주신 성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여성 건강 증진에 실질적으로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기획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혜연 기자
ciel@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