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아이스가 여름 시장을 겨냥해 과일 맛을 앞세운 아이스크림 신제품 2종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구슬폴라포 키위&파인애플'과 '냠 사과레몬'으로 기존 제품군을 확장하고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공략하려는 전략으로 보인다.해태아이스 관계자는 "신제품 '구슬폴라포 키위&파인애플'은 스테디셀러 폴라포의 구슬아이스크림 버전"이라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상단부에 키위와 파인애플 맛의 구슬아이스크림을, 하단부에는 키위 맛 슬러시를 배치해 식감의 변화를 주었다."폴라포 특유의 청량한 과일 맛이 구슬아이스크림으로 구현되어 먹는 재미를 더한다"라고 해태아이스 측은 덧붙였다.해태아이스는 작년 '구슬폴라포 레인보우
쿠팡이 러닝 애호가들을 위한 맞춤형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러닝 스페셜티관'을 오픈했다. 이는 최근 급증하는 러닝 열풍에 대응하는 전략적 움직임으로 보인다. 쿠팡은 공식 발표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주요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러닝 애호가들에게 고품질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러닝 스페셜티관'은 고객의 러닝 숙련도와 개인 취향을 고려한 맞춤형 상품 추천 서비스를 특징으로 한다. 250여종의 러닝화를 비롯해 관련 의류와 잡화 등 다양한 제품을 한 곳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쿠팡 측은 "최근 2030
글로벌 샌드위치 체인 써브웨이가 간편 주문 시스템 '썹픽'을 전 메뉴로 확대 도입했다. 이번 조치로 고객들은 기존 메뉴부터 신메뉴까지 써브웨이가 추천하는 조합으로 손쉽게 주문할 수 있게 됐다.'썹픽'은 고객이 재료를 일일이 선택하지 않고 써브웨이가 제안하는 조합으로 메뉴를 한 번에 주문할 수 있는 방식이다. 지난해 2월 이탈리안 비엠티™, 스테이크 앤 치즈,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등 인기 메뉴 3종으로 시작해 고객들의 호응을 얻었다.써브웨이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 2월 일부 메뉴로 '썹픽'을 선보인 후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전 메뉴로 확대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썹픽'은 다양한 옵션을 갖춘 써브웨이의 장점에 더해
롯데칠성음료가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활용한 혁신적인 제품 라벨 표시사항 검토 시스템을 구축했다. 이 시스템은 기존의 수작업 방식을 대체하여 업무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킬 것으로 전망된다.'AILISS(AI Label InSpection System)'으로 명명된 이 시스템은 광학 문자 인식(OCR), AI 에이전트, 검색 증강 생성(RAG) 등 최신 AI 기술을 종합적으로 활용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제품 관련 정보와 식품안전나라 품목 정보 등을 직원이 수작업으로 검토하는 것에서 벗어나 업무의 효율성을 크게 높일 수 있게 됐다"라고 밝혔다.이 시스템의 도입으로 롯데칠성음료는 제품 라벨 검토 시간을 기존 대비 50% 단축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또
롯데웰푸드가 영양강화 및 식사대용 제과 브랜드 '컴포트잇츠이너프'를 선보이며 건강 간편식 시장에 진출했다. 롯데웰푸드는 해당 브랜드로 6종의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지난 3일 밝혔다.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컴포트잇츠이너프는 헬스&웰니스 요소를 강화한 영양강화 및 식사대용 제과 브랜드를 지향한다"라며 "간편한 먹거리를 의미하는 'Comfort Eats'와 하루를 위한 충분한 영양이라는 'Enough nutrition of your fine days'를 결합한 브랜드명"이라고 설명했다.이 브랜드는 롯데중앙연구소의 보리 및 통곡물 연구 결과와 제품 개발 노하우를 적용해 균형 잡힌 영양 설계를 추구한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롯데웰푸드의 이번 브랜드 론칭은 변화
국내 식품 기업 ㈜오뚜기가 시장 점유율 1위 제품인 '순후추'의 풍미를 바탕으로 새로운 맛을 더한 '페퍼팝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후추의 알싸한 맛에 다양한 풍미를 가미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식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오뚜기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페퍼팝 3종'은 '페퍼팝 오리지널', '페퍼팝 카레맛', '페퍼팝 마라맛'으로 구성됐다"라고 밝혔다. 그는 "'페퍼팝'이라는 제품명은 후추(Pepper)의 매운맛에 다양한 풍미가 더해져 입안에서 터지는 듯한 새롭고 이색적인 경험을 표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각 제품은 특징적인 맛과 용도를 가지고 있다. '페퍼팝 오리지널'은 순후추의 톡 쏘는 맛에 감칠맛을 더해
CJ제일제당의 '백설 육수에는 1분링'이 출시 1년 만에 700만봉 판매를 돌파하며 코인육수 시장의 성장을 이끌고 있다. 이는 1인분 국물 기준으로 1억 4,000만인분에 해당하는 규모다.CJ제일제당 관계자는 "월평균 매출이 지속적으로 성장하며 누적 매출은 300억원(소비자가 환산 기준)에 육박한다"고 지난 3일 밝혔다.'백설 육수에는 1분링'은 멸치디포리 육수와 사골 육수 두 가지 종류로 출시됐다. 이 제품의 특징은 원하는 요리에 한 알만 넣으면 진한 육수를 낼 수 있다는 점이다. 핵심 원재료 함량이 높아 깊은 맛을 내며, 특히 가운데가 뚫려 있는 '링' 형태로 설계돼 끓는 물에서 1분 만에 녹는 것이 장점이다.이러한 특성으로 인해 다양한
SPC그룹이 미국 텍사스주에 대규모 제빵공장 건립을 확정했다. 이는 글로벌 시장 진출을 가속화하려는 기업의 전략적 움직임으로 해석된다.SPC그룹은 텍사스주 존슨 카운티 벌리슨시의 '하이포인트 비즈니스 파크' 내 약 15만㎡(4만 5천평) 규모의 제빵공장 부지 매입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또한 현지 지방정부로부터 투자 계획과 지원금에 대한 승인을 받았다.SPC그룹 관계자는 "최종 절차인 인센티브 조인식은 지난달 27일 존슨 카운티 지방법원에서 허진수 SPC그룹 사장과 다이애나 밀러 존슨 카운티 경제개발 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라고 전했다.이번 투자 결정에 앞서 SPC그룹의 허영인 회장과 허진수 사장은 지난달 20일(현지시
국내 대표 화장품 기업 아모레퍼시픽이 한부모 여성의 경제적 자립을 돕기 위한 '희망가게' 사업의 2025년 창업주 모집에 나섰다. 이 프로그램은 아름다운재단과 협력하여 진행되며 오는 28일까지 한 달간 지원자를 받는다.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희망가게는 한부모 여성과 자녀가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만들 수 있도록 창업을 지원하는 사업"이라고 설명했다. 지원 자격은 2001년 1월 1일 이후 출생한 자녀를 부양하는 한부모 여성으로 중위소득 70% 이하의 여성 가구주이며 창업 계획을 가진 이들이 대상이다.선정된 창업 대상자에게는 최대 4천만원의 창업자금이 제공된다. 이 자금의 상환 조건은 연 1%의 금리로 8년간 상환하는 것이다. 주
국내 대표 가구 기업 한샘이 2025년 정기 승진인사를 단행했다. 이번 인사에서는 한샘 및 계열사 임원 5명을 포함해 총 433명이 승진했다.한샘 관계자는 "전문성과 성과주의 원칙에 따른 인사 정책을 기반으로 사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고객에게 사랑받는 기업, 선망받는 브랜드로의 도약을 목표로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이번 인사의 주요 내용을 살펴보면 손영동 특판사업본부장(겸 한샘넥서스 대표이사), 이승호 한샘서비스 대표이사, 조용한 전략기획실장(겸 한샘개발 대표이사)이 각각 상무에서 전무로 승진했다. 또한 김민기 SCM본부 제조사업부서장과 정인철 리하우스사업본부 RH영업1실장이 부장에서 이사대우로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가 2025년 새해 첫 달부터 눈부신 실적을 기록했다. 롯데관광개발이 오늘 공시한 자료에 따르면 제주 드림타워는 지난 1월 한 달간 총 400억 9,000만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24.8% 증가한 수치다.카지노 부문이 이번 실적의 주역으로 떠올랐다. 카지노에서는 294억 2,300만 원의 순매출을 기록했는데 이는 총매출에서 에이전트 수수료 등을 제외한 금액이다. 호텔 부문 역시 106억 6,600만 원의 매출을 올리며 선전했다.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이번 실적은 지난해 사상 최대 연간 매출 4,400억 원의 도화선이 됐던 2024년 1월 실적을 다시 한번 뛰어넘은 것"이라고 설명했다.카지노의 성장세
서울신라호텔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특별한 시즌 디저트를 선보인다. 호텔 측은 자사의 인기 마스코트인 '신라베어'를 활용한 로맨틱한 케이크와 초콜릿 등을 출시했다고 오늘 밝혔다.서울신라호텔 관계자는 "베이커리 '패스트리 부티크'에서 마음을 담은 선물로 제격인 핑크 버전의 신라베어 케이크, 딸기 프레지에 케이크, 미니 신라베어를 형상화한 초콜릿 등을 선보인다"라고 전했다.대표 상품인 '신라베어스 스위트 위스퍼'는 지난 크리스마스 시즌에 첫 선을 보여 화제가 된 신라베어 케이크의 핑크 버전이다. 이 케이크는 인형의 질감, 봉제선, 입체적인 포즈 등 디테일을 살려 제작해 케이크와 인형의 구분이 모호할 정도로 정교하다.이
세븐일레븐이 '나노 취향' 트렌드에 맞춘 발렌타인데이 기획전을 선보였다. 이번 기획전은 밀레니얼 세대부터 알파 세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취향을 고려해 130여종의 상품을 준비했다.세븐일레븐 관계자는 "폭넓은 연령층이 이용하는 편의점 채널의 특성을 고려해 각 세대가 선호하는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한 발렌타인데이 상품을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특히 지난해 발렌타인데이 당시 실용성 있는 기획상품들이 높은 매출을 기록한 점을 감안해 올해도 실생활 활용도가 높으면서 소장 가치가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했다고 덧붙였다.새 학기를 앞둔 시즌성을 고려해 세븐일레븐은 알파 세대에게 인기 있는 교육 콘텐츠 크리에이터 '미미미누'와
도미노피자가 SK텔레콤 고객을 대상으로 대규모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SKT T day' 프로모션은 온라인 주문 시 최대 6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오는 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도미노피자 측은 이번 프로모션이 SKT 고객에게 상당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일반 SKT 고객은 50%, 우주패스 free 가입 고객은 60%의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이번 행사의 주요 특징은 SKT 고객 전체를 대상으로 하며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웹, 자사앱)을 통한 포장 주문에 한해 적용된다. 주문 금액은 2만 5천원 이상 4만 5천원 이하여야 한다.특히 우주패스 free 가입 고객의 경우 이
이마트24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실속형 초콜릿 상품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 편의점 체인은 오는 14일까지 단품 초콜릿 전 상품을 대상으로 '다다익선 반값 쿠폰팩'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마트24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에 연인, 가족, 동료 등 여러 지인들에게 부담 없이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현대카드로 단품 초콜릿 상품을 구입 시, 구매 금액 구간별로 반값 쿠폰을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이번 행사는 현대카드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차등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1만원 이상 2만원 미만 구매 시 5천원, 2만원 이상 3만원 미만 구매 시 1만원, 3만원 이상 구매 시 1만5천원의 쿠폰을 지급한다.
일동후디스가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한 프리미엄 영양제 라인업을 확장했다. 이 회사의 프리미엄 펫 영양제 브랜드인 후디스펫은 '산양유초유케어'와 '크랜베리케어' 두 가지 신제품을 선보였다.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후디스펫 산양유초유케어는 근육과 면역에 도움이 되는 프리미엄 소재인 산양유와 초유를 함유한 프리미엄 펫 영양제"라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BCAA, 아르기닌, 비타민 D군 등 반려동물에게 필수적인 성분들을 시너지 효과를 고려해 설계했으며 개와 고양이 모두에게 급여할 수 있다.한편, '후디스펫 크랜베리케어'는 고양이의 신장 및 요로 건강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신장과 요로 건강에 도움을 주는 크랜
풀무원샘물이 새해를 맞아 파우치 타입 생수 '풀무원투오'의 대규모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오늘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소비자들의 건강한 수분 섭취를 장려하고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기획됐다.풀무원샘물 관계자는 "수분 섭취가 중요한 계절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인 수분 섭취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풀무원투오'는 지난해 6월 출시된 풀무원샘물의 신규 브랜드로 비닐 파우치 형태의 생수와 전용 디스펜서로 구성되어 있다. 이 제품은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음용 경험을 제공하고 공간 효율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이번 할인 행사는 오는 28일까지 풀무원샘물 네
편의점 체인 CU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무해력' 콘셉트의 차별화된 상품 34종을 출시한다고 오늘 밝혔다. 이번 상품군은 '귀여바라! 가져바라!'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캐릭터 및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기획되었다.CU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마케팅 전략은 올해 트렌드 키워드인 '무해력'에 초점을 맞추었다. '무해력'은 해롭지 않고 스트레스를 주지 않는 귀여운 존재를 의미하는 신조어다.대표 상품으로는 에버랜드의 인기 캐릭터 '뿌직이'와 '빠직이'를 활용한 8종의 기획 상품이 있다. 이 상품들은 아크릴 키링부터 캐리어까지 다양한 실용적 굿즈와 과자를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또한 지난해 빼빼로데이 때 인기를 끌었던 '리락쿠마' 캐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한국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가 2월 한 달간 '흑백요리사' 출신 스타 셰프 김태성과 협업을 진행한다고 오늘 밝혔다. 이번 협업은 자주의 한국형 식기가 다양한 요리 스타일에 적용될 수 있음을 보여주기 위해 기획되었다.김태성 셰프는 넷플릭스 요리 경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에서 '알리오올리오' 파스타로 주목받은 인물이다. 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포노부오노'에서는 이번 달 자주의 식기를 사용해 요리를 선보이며, 자주의 전통 간식을 활용한 특별 메뉴도 판매한다.신세계인터내셔날 자주 관계자는 "자주의 식기는 한국인의 상차림을 위해 개발됐지만 양식, 중식, 일식 등 어떤 요리에도 잘 어우러지는
SSG닷컴이 봄철 인테리어 수요에 맞춰 대규모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이 온라인 유통업체는 오는 9일까지 가구, 침구류, 주방용품 등을 특가에 판매하는 '리빙 쓱세일'을 진행한다고 오늘 밝혔다.이번 행사는 봄맞이 인테리어 교체 수요를 겨냥해 주방용품, 가구, 침구류에 혜택을 집중했다. SSG닷컴 관계자는 "독일 주방용품 브랜드 AMT와 WMF의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며 휘슬러 압력 밥솥과 테팔 프라이팬 세트를 각 20만원대, 4만원대 특가에 판매한다"라고 설명했다.침구류 역시 대폭 할인된다. 포렌, 파르페 by 알레르망 등 침구 브랜드의 이불, 베개는 최대 65~70% 세일되며 프리미엄 브랜드인 템퍼의 베개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